포트웨인메탈이 하는 일
생명 살리기생명 살리기

캘리포니아 공급망 투명성 법안 공개 진술서

캘리포니아 공급망 투명성 법안 2010 (SB 657)은 캘리포니아 주에서 2012년 1월 1일부터 발효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캘리포니아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특정 회사의 경우 자체 직접 공급망에서 노동 착취 및 인신매매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공개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포트웨인메탈은 당사 공급망에 인신매매 및 노동 착취로 인해 생산된 제품이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보장하기 위한 노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 공급망에 인신매매 및 노동 착취로 인해 생산된 제품이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보장하려는 노력으로 실행 가능한 범위까지 정책 및 절차를 마련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포트웨인메탈은 당사의 모든 공급업체가 인신매매 및 노동 착취 해결을 비롯하여 해당하는 모든 법률, 규칙 및 규제를 준수할 것으로 항상 기대하고 있습니다.

1. 포트웨인메탈은 인신매매 및 노동 착취의 발생 가능성이 낮은 미국, 유럽 및 선진국의 평판이 좋은 공급업체로부터 원자재를 조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공급망 확인을 위해 공식 절차를 마련해 두었거나 타사를 이용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2. Although we conduct supplier audits where working conditions could be viewed, the audits do not specifically evaluate compliance with company standards for human trafficking and slavery in supply chains.

3. 포트웨인메탈은 당사 공급망에 인신매매 및 노동 착취로 인해 생산된 제품이 사용될 위험이 낮음을 인지하고 있긴 하지만 포트웨인메탈의 제품에 포함된 재료가 노동 착취 및 인신매매와 관련된 법률을 준수함을 인증하는 인증서를 공급업체로부터 받고 있지는 않습니다. 포트웨인메탈은 구입한 원자재, 지리적 위치 및 기타 관련 기준에 따라 특정 공급업체에 향후 이 문서를 제공할 것을 요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포트웨인메탈은 당사의 모든 직원이 해당하는 법률 및 정책을 따르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급망 평가와 관련된 정책 및 절차를 구현하는 과정에 있으며 동일한 사항에 관련된 직원 및 계약업체에 대한 내부 책임 기준 및 절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5. 포트웨인메탈은 가까운 미래에 공급망 관리를 직접 담당하는 직원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하는 노동 착취 및 인신매매에 대한 교육을 마련하여 시행할 계획입니다.